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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앤아웃버거 한국에 상륙을 할것인가

by 윤어어더 2023. 6.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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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가격이 합리적이며 텍사스, 캘리포니아 , 네바다, 오리건, 애리조나, 유타, 콜로라도 등의 지역에 다양하게 입점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패스트푸드 치고는 음식 나오는 오래 걸리며 손님이 다양하게 많으며 주문 시 조리를 시작을 하는 방식으로 실제로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다르게 인앤아웃버거는 냉동고기가 없기 때문에 유통, 보관을 냉장으로 하며 감자튀김도 냉동감자를 사용을 하지 않으며 생감자를 튀기기 때문에 정말 맛있는 햄버거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2012년 3월 21일 강남 가로수길에 4시간 동안 팝업 스토어를 오픈을 하였으며  1회성으로 포로모션을 하였으며 상표권 보호를 위해서 상표권 등록 뒤 아무 영업을 하지 않으면 안 되며 상표권 부정이 될 수 있어서 1회성 영업을 하였으며 백 명이 넘는 분들이 햄버거를 드시기 위해서 3~4시간을 기다렸으며 한국에 빠르게 입점하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인앤아웃버거 한국에 입점이 가능한가

아직 인앤아웃버거는 한국에 입점은 정시적으로 발표는 되지 않았으며 미국에도 지점이 많지는 않으며 한국에 입점을 하기 위해서 파트너 회사 한국에 법인을 세워야 하지만 현재 린다 스나이더 창업주는 미국 최연소 갑부지만 회사의 역량과는 별도이며 현재 한국에 들어와도 버티지 못하고 한국을 떠나버린 웬디스, 화이트캐슬이 표본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은 햄버거에 대한 인기가 정말 대단하며 개인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매장도 인기가 많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휘청이고 있습니다. 

 



인앤아웃버거 미국에서 인기 맛 한국에서 가능한가 

인애아웃버거는 현재 본사에서 직접 진출하는 것이 아닌 국내 업체에서 사업게약을 통해서 국내 업체의 역량에 따라서 맛과 품질이 천차만별이 되며 국산재료를 최우선으로 하는 국내정서상 십중팔구 한국 내 재료를 사용해야 한 것은 당연하며 본국과의 맛과 같을지는 알 수 없으며 국산 재료가 반드시 이런 종류의 요리에 적합한지의 문제도 확인을 해야 합니다. 

현재 한국의 시장에서 하디스, 웬디스, 모스버거, 타코벨도 국내시장에서 경쟁력에서 이기지 못하고 철수를 하였기 때문에 인애아웃버거도 한국시장에 입점을 하는 데는 고민을 하고 있음 현재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버커킹 그리고 맘스터치가 추격을 하고 있으며 현재 쉐이크쉑은 2022년 2월 기준 20호점까지 열 정도로 성장을 하고 있으며 파이브 가이즈까지 
한화갤러리아를 통햇 국내 진출이 확정을 하였으며 파이브 가이즈의 매출을 보고 인애아웃도 한국 진출을 결정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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